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한국 방문의 해, 평창 성공으로 이어져야"

KTV 930 (2015~2016년 제작)

"한국 방문의 해, 평창 성공으로 이어져야"

등록일 : 2015.11.09

앵커>

다음 소식입니다.

내년부터 2018년까지 3년 동안, 한국 방문의 해가 선포됐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선포식에 참석해 우리나라 국가브랜드 제고를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박성욱 기자입니다.

[기사내용]

내년부터 2년간 열리는 한국 방문의 해를 선포하는 자리.

박근혜 대통령은 메르스 사태로 매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부와 관광업계가 합심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나라를 다시 오고 싶은 나라로 만들기 위해 관광산업을 업그레이드 시켜야 한다며 관광콘텐츠 확충을 강조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문화와 먹거리, 볼거리들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관광콘텐츠 확충에 역량을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박 대통령은 5천년을 이어온 정신문화, 계절마다 바뀌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한류 문화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관광 잠재력은 무한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미소와 친절의 따뜻한 정문화를 더해 세계인들이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박 대통령은 2년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민관의 협업도 당부했습니다.

sync>박근혜 대통령

(특히 관광객들이 불편해하고 필요로하는 숙박, 숙식 문제를 다양한 각도에서 논의해 민관이 함께 효과적인 방안을 마련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선포식에서는 한류스타 이민호와 설현이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KTV 박성욱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