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방송원 전 직원은 KTV가 정책 전문 공공채널로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점을 깊이 인식하고,
정부정책, 공공정보 및 문화교양 프로그램 등의 방송을 통하여 국민에게 행복을 드리고 '국민이 찾아 보는 신뢰받는 방송' 실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여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 참여 또는 의견 제시는 직접 방문하시지 않더라도 아래와 같이 우편, 전화, 이메일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문의, 제안, 요구사항 등은 접수후 24시간 이내에 회신하여 드리고 시간이 소요 되는 사안에 대하여는 조치 계획, 진행상황 등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 연락처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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