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위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승부의 세계 권투가 수상 레포츠, 패들 보드와 만났습니다.
어떤 그림이 그려졌을까요?
함께 영상 확인해보시죠!
1.패들보드 위에서 권투 경기
노를 저으며 타는 수상 레포츠 패들 보드 위에
커다란 클러브를낀 두 남성이 서 있습니다. 그러더니 복싱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이렇게나 좁은 보드 위에서, 중심 잡기도 힘들텐데 경기를 이어갑니다!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패들 보드 위라서 중심잡기 또한 중요할 것 같은데요~ 시원한 자연을 배경으로 레포츠를 즐기는 모습이 시원해 보이네요~
2.완벽한 팀워크 자랑하는 F1 피트크루
2016 F1 유럽 그랑프리 레이싱 대회 현장입니다!
빠른 속도로 경주장을 달리는 레이서들! 이때 머신 한 대가 경기 중 타이어 교체와 기계 장치 조종을 위해서 일명 피트스탑에 들어옵니다! 수 많은 기술자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빠르게 정비를 하는데요. 걸리는 시간은 단 1.92초!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피트 크루~ 정말 빠르죠?
북극의 빙하가 빠르게 진행 되고있다는 연구 결과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위해서 특별한 연주회가 열렸는데요.
함께 들어보겠습니다.
3.북극에서 열린 특별한 피아노 콘서트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루노비코 에이나우디'가 연주를 시작합니다. 지구 온난화의 위험을 경고하고 북극 보호를 알리기 위해서 직접 작곡한 곡이라고 하는데요. 잠시 들어볼까요?
연주가 진행되는 순간에도 빙하가 무너져 내리는 모습이 참 안타까운데요. 이금 이 순간에도 녹아 없어지고 있는 북극의 빙하. 우리의 관심이 필요한 때 인 것 같습니다.
4.공포 영화를 시청하는 반려견
공포영화를 시청중인 한 가정집으로 가보겠습니다. 사람이 아닌 반려견이 소파에 앉아서 영화를 보고있는데요. 그런데 이때 귀신의 얼굴이 비춰지자, "무서워!" 쿠션으로 얼굴을 가리고 바짝 엎드려 있는데요. "이건 너무 무섭잖아요.."라는 듯 납짝 엎드려있는 반려견~ 좀전의 늠름한 모습은 어디갔을까요?
많이 무서웠나보네요~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의 속편 '도리를 찾아서'가 미국에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인공이된 '도리'를 응원하기 위해깜짝 변신을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죠!
5.'도리를 찾아서' 완벽 재현
조연에서 주인공으로 자리를 꿰찬 도리! 아마 '니모를 찾아서'를 보신 분들이라면 기억하실텐데요. 이 캐릭터를 미국의 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똑같이 재현해 낸겁니다. 변신 과정을 보니 이렇게 딱풀로 눈썹을 고정시킨후, 플라스틱캡을 쓰고~ 색조 화장을 더해가며 점점점 도리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는데요. 쌍둥이가 된 듯~ 변신 성공입니다! 역시 화장의 달인다운 모습이데요.
6. 너구리들의 완벽한 호흡!
어두운 밤, 담장을 넘으려는 너구리 가족이 영상에 담겼습니다. 벽이 높아서 쉽게 넘을 수 없게되자 위에서 한 너구리가
다른 너구리의 뒷다리를 붙잡고 딱 버티는데요. 몇 번의 실패도 있었지만... 잠시후 올라갈듯, 말듯, 쭉쭉 당기더니 새끼 너구리를 끌어 올리는 데 성공합니다! 함께 도와가며 새끼 너구리를 끌어 올리는 모습이 참 훈훈하네요~
지금까지 인터넷 화제의 영상 전해드렸고요. 저는 내일 더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