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PD리포트 이슈 본(本)

PD리포트 이슈 본(本)

사회의 잘못된 관행을 바로잡아 기본(基本)을 바로 세우고 문제의 본질(本質)을 꿰뚫어 본다는 의미의 시사다큐 ‘이슈 본(本)’
한 주간의 이슈를 다각도에서 분석, 쟁점의 핵심을 짚어내고 정부 입장의 정책내용을 신속 전달하는 프로그램!
단순한 이슈 분석이 아닌 사람냄새 나는 감성과 혜안으로
국민적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본방송] 일요일 10시 10분 [재방송] 월요일 07시 00분

보이스피싱편2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PD리포트 이슈 본(本)
작성자 : 최예지(spe**)
조회 : 2475
등록일 : 2015.12.14 22:07
보이스피싱 피해사례가 노인을 타겟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20-30대를 노린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성들이 피해를 당하는 사례가 많다니..제가 딱 그 타겟층이네요ㅜㅜ이 프로그램 덕분에 '나는 젊기 때문에 보이스피싱을 당할 우려가 없다'는 오만에서 벗어나게 됐어요. 주변에도 많이 알리고 조심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한 범죄는 정말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컴퓨터 바이러스는 들어봤지만 핸드폰도 바이러스가 있는지는 몰랐어요. 보통 어플을 많이 깔아놔서 업데이트같은건 다 자동으로 해놓는데..특히 인터넷뱅킹 어플 자주 이용하는데 정말 조심해야겠어요ㅜㅜ똑같은 화면이라니..이제 레터피싱이나 QR코드 사용 피싱도 조심해야겠어요ㅜㅜQR코드는 편리해서 자주 이용하는데..이 프로그램덕분에 새로운 사기기법도 알게 됐네요. 매번 새로운 수법으로 피해자들에게 접근한다고 하니 무섭네요.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