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이중섭 예술제>

한국 미술사에 큰 업적을 남긴 천재화가 "대향 이중섭"의 삶을 재조명하는 '제11회 이중섭 예술제'가 제주도에서 열립니다.

이번 예술제는 이중섭 미술관을 중심으로 57년 전 이중섭 화백이 피난시절 거주했던 초가집 일원에서 펼쳐지는데요, 이중섭의 다양한 작품세계와 함께 가면 체험전, 그림 퍼포먼스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으니까요 놓치지 마세요.

<충북 공예 특별기획전>

충북지역 공예작가 100여명이 참여하는 공예 특별기획전 `충북의 공예 열정에 호흡하다'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충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통 공예작가와 현대 공예작가들의 대표작이 선보이는데요, 전통 장인의 작품에서 도자, 금속, 목칠 등을 통해 충북 공예문화의 현주소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보디페인팅 페스티벌>

사람의 몸에 그림을 그려 넣는 `색의 향연' 세계보디 페인팅페스티벌이 대구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중국 등 17개국 90여개 팀이 참가해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축제기간 내내 문화공연과 페인팅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니까요, 특별한 경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