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색다르게 즐기자' 이색카페들 눈길 [캠퍼스 리포트]

굿모닝 투데이

'색다르게 즐기자' 이색카페들 눈길 [캠퍼스 리포트]

등록일 : 2013.01.24

커피도 마시고 휴식도 취하기 좋은 곳 하면 카페가 떠오르죠.

요즘 독특한 운치와 매력을 갖춘 이색 카페들이 속속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선영 캠퍼스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대구 중구의 한 카페입니다.

잔잔한 음악이 울려 퍼지는 이 카페는 언뜻보면 여느 카페와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자세히 보면 다양한 포즈의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이곳은 커피를 마시면서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른바 웨딩 카페입니다.

친구, 연인, 가족 등 이 카페를 찾은 손님들은 사진찍기를 통해 추억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카페 내부는 커피를 마시는 공간과 스튜디오로 구성돼 있습니다.

5000원에서 2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드레스를 빌려 입고 스튜디오에서 사진촬영이 가능합니다.

우성윤 / '웨딩카페' 이용자

"친구 추천으로 알게 되었는데 여자친구랑 같이 오니 좋은 것 같아요. 사진도 좋은 거 많이 찍고…."

대구 수성구의 또 다른 카페입니다.

텐트에 난로, 침낭까지 갖추고 있는 이 카페는 캠핑 카페입니다.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주인의 세심한 배려가 카페 내부 곳곳에서 느껴집니다.

카페 외부에 준비된 캠핑장에는 2개의 텐트와 그물 침대 그리고 각종 캠핑용품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카페에서 주류를 구입한 후 단돈 만원에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문종현 / '캠핑카페' 대표

"다른 곳과 다르게 야외캠핑장을 예약하실수 있어요. 렌탈도 가능하시고 오셔서 파티도 하실 수 있고…."

밤이 되자 텐트 주변의 조명이 들어오면서 한층 운치있는 분위기가 조성됩니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숲속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공간이 아닌 추억을 쌓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카페, 오늘 한번 찾아가보는 건 어떨까요?

캠퍼스 리포트 박선영입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