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이주의 문화가 산책 (16. 2. 25. 17시)

국민리포트 월~금요일 19시 40분

이주의 문화가 산책 (16. 2. 25. 17시)

등록일 : 2016.02.25

한 주간 대중문화계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는 이주의 문화가 산책, 오늘은 '쇼팽 신드롬' 피아니스트 조성진 소식부터 션·정혜영 부부의 아름다운 선행까지 서일영 국민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사내용]

역시 ‘쇼팽 우승자’ 조성진의 힘일까요?
최근 발매된 실황음반 2만 장이 단숨에 매진됐습니다.
음반은 쇼팽콩쿠르 본선 1차에서 연주한 에튀드 환상곡부터
대회 당시보다 연주가 더 좋았다 극찬을 받은 갈라 콘서트에서의 ‘쇼팽 협주곡 1번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어지는 주문 쇄도로 제작사에선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나 너 좋아하냐?” 한 마디로 배우 김우빈을 일약 스타덤에 올려준 드라마 ‘상속자들’이 중국에서 영화화 됩니다.
고등학교이던 배경을 대학 캠퍼스로 옮기며 원작자인 김은숙 작가가 직접 리메이크에 참여한다고 하는데요.
‘나는 가수다’ ‘아빠 어디가’ 등의 한국 예능이 중국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상속자들’도 새로운 한류 바람으로 우뚝 서길 기대 할 게요~
마블의 ‘데드풀’ 디즈니의 ‘주토피아’를 꺾고 예매율 1위를 달리는 한국 영화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위안부 피해자들의 아픔을 담은 영화 ‘귀향’이 그 주인공인데요~
어린 소녀의 시선을 통해 위안부 피해자 20만명의 삶을 그려낸 의미 있는 작품인 이 영화를 통해 위안부 피해자들의 삶을 한층 더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이번에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생애 첫 오스카 수상의 영광이 허락될까요?
각 분야별 수상자 예측이 쏟아지며 우리 시각으로 오는 29일 열리는 ‘제 88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큰 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영화 ‘매드맥스’의 독주가 예측되는 가운데 골든글러브를 휩쓸었던‘레버넌트’는 과연 몇 개의 상을 가져올지!
그 결과, 월요일 오전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부의 선행의 끝은 어디일까요?
기부 천사’ 션. 정혜영 부부가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또 1억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입니다.
홀트 아동 복지회의 홍보대사를 맡은 지 10년째, 1억원 기부 선행을 이어온 지는 벌써 8년째라고 하는데요~
참된 기부문화의 전파를 위해 노력하는 아름다운 부부의 활동을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네. 지금까지 이주의 문화가 이었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