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파워특강
종영

파워특강

나를, 우리를 그리고 세상을 바꾸는 강연.
오늘날 현대인들은 그 어느 때보다 정신적인 풍요와 건강한 삶을 꿈꾼다.
<파워특강>은 내일을 고민하는 모든 이들에게, 특히 ‘생각하는 삶’을 꿈꾸지만 강연 현장을 찾아갈 여유가 없는
이들을 위해 국내 최고 명사들의 강연 현장을 찾아가 최신 트렌드, 정책, 경제, 사회, 문화, 생활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공유한다.

답변:'백선엽 님' 편에서 Sea of Japan 이 난데없이 나오네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파워특강
작성자 : 담당자(man**)
조회 : 2368
등록일 : 2010.12.23 08:43
안녕하세요, 한국정책방송원 KTV 입니다.

먼저 파워특강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적해 주신 부분은 KTV에서 주최된 특강이 아닌 외부에서 기획/제작된 특강을 녹화방송한 것입니다.

사용된 화면은 외부특강시 발표자료를 녹화한 것으로 지적 후 즉각 수정하여 방송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의견과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 문------------------

>안녕하십니까? 전 가끔씩 파워특강을 시청하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황당하다 못해 어이없는 지도 때문입니다.

>'파워특강 - 내가 격은 민족의 비극, 6. 25 - 백선엽 (전 육군참모총장)' 편에서 처음 시작할 쯤에 한반도의 상황(38선)이 나타난 지도를 보여주는 게 있었습니다.

>한참 잘 보고 있는데 그 지도에서 갑작스럽게 동해가 'Sea of Japan'으로 표시되어 있는게 보이더군요...

>어떻게 '한국정책방송' 이라는 곳에서 그런 어이 없는 지도를 캡처하셨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것도 정말 목숨까지 걸고 한치라도 더 차지하기 위해 싸우신 백선엽 전 육군참모총장님의 특강에서 그런 실수를 하셨는지는 더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꼭 시정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