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KTV 국민방송

전국서 '문화공연'…부여서 열린 가족뮤지컬

국민행복시대

전국서 '문화공연'…부여서 열린 가족뮤지컬

등록일 : 2015.01.28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 각 지역에서도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충남 부여에서 펼쳐진 가족뮤지컬  공연 현장을 신국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사내용]

어둔 무대 위에  푸른 아프리카 초원이 그려졌습니다.

무대에 오른 주인공들은 기린과 원숭이 조랑말로  변신해 신나는 춤과 노래를 선보입니다.

방학을 맞아 공연장을 찾은 아이들은 무대에서 시선을 떼지 못합니다.

인터뷰>권현숙/부여원광어린이집 보육교사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국립부여박물관에서 열린 가족뮤지컬 목 짧은 기린 지피공연 모습입니다.

이 공연은 친구들과 조금 다르게 태어난 주인공 기린 지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기린 지피는 친구들과 조금 다른 외모로 태어나 왕따를 당하지만 이를 극복하고 구성원으로 살아가는 모습을 유쾌한 내용으로 그렸습니다.

인터뷰> 전창훈/목짧은기린 지피 조연출

국립부여박물관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앞으로도 다양한 뮤지컬을 무대에 올릴 계획입니다.

인터뷰>전상은/국립부여박물관 공연담당

우선, 다음달 인형발레 백조의 호수를 시작으로어린이 뮤지컬 프린세스 마리가관람객들 을 찾아갑니다.

기자스탠드업> 신국진 기자 skj7621@korea.kr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으로 올해도 문화가 있는 날이 시민들의 생활 속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KTV 신국진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