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건설기술부터 항공·철도까지! 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 좋은 일자리 박람회

생방송 대한민국 2부 월~금요일 16시 30분

건설기술부터 항공·철도까지! 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 좋은 일자리 박람회

등록일 : 2019.09.19

김용민 앵커>
이번 순서는 Live 스마트폰 현장 입니다.
국토교통부가 청년들의 취업난 해소를 위해 국토·교통 연구개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관들과 함께 구직자들을 위한 정보 교류는 물론 취업 기회의 장을 위한 ‘2019 국토교통 연구개발 좋은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했습니다.
국토교통 분야 연구기관의 채용정보와 취업상담 기회까지 제공하는데요,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네, 공기업을 비롯해 정부 관련 연구소와 연구 전문기관 등 다양한 기관들이 참여해 국토교통 연구개발 분야의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고 있는데요, 이번 일자리 박람회에서 어떤 알찬 정보와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을지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네, 국토교통 연구개발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현장 보고 왔는데요.
국토교통 일자리는 흔히 채용정보를 얻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원하는 구직자와 이어주기까지하니 정말 유익한 박람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부에서 앞으로도 연구개발 분야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적인 정책 지원을 한다고 하니까요.
구직자분들은 관심 갖고 계셨다가 좋은 일자리 꼭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잘 봤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