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오사카 korea Month2014 [문화PD의 세상보기]

국민행복시대

오사카 korea Month2014 [문화PD의 세상보기]

등록일 : 2014.10.14

생방송 국민행복시대, 계속해서 <문화PD의 세상보기>로 이어가겠습니다.

네. 지구촌 곳곳에서 한국을 알리는 활동을 하고 있는 해외문화PD를 전화로 연결해 보는 시간이죠?

오늘은 일본 오사카로 가 봅니다..

네. 오사카는 지금 한국문화의 향기로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무슨 일이 있는 걸까요?

주 오사카 한국문화원의 우지연 문화PD, 전화 연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Q1여MC>

오사카에서 오는 11월 중순까지 다양한 한국문화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별한 행사가 있는 건가요?

Q2남MC>

한 달간 진행되는 코리아 먼스 2014’...그야말로 한국문화의 다양한 면을 소개하는 행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글날 진행된 개막행사도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진행됐나요?

Q3여MC>

K 타이거스는 국내 한 댄스 오디션에서도 화제가 됐던 태권도 퍼포먼스팀이죠?

화려한 태권도 시범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 팀인데, 현지 반응은 어땠나요?

Q4남MC>

K타이거스의 화려한 태권도와 함께 일본 현지인들의 K팝 노래와 커버댄스 잔치도 벌어졌다고 하는데, 어떤 내용인가요?

Q5여MC>

그야말로 신나는 한국문화 축제의 현장이네요.

지난 주 시작해서 한 달간 진행된다고 하셨는데, 주요 일정과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지 간략히 소개해 주시죠.

네. 오는 11월 중순까지 아직도 많은 일정이 남아 있는데요, 성공적인 문화 교류의 장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되고 있는Korea Month 2014' 소식 들어봤습니다.

주 오사카한국문화원의 우지연 문화PD,오늘 소식 고맙습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