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문 대통령 국빈방문에 인도 '뜨거운 환대'

KTV 대한뉴스 월~금요일 19시 00분

문 대통령 국빈방문에 인도 '뜨거운 환대'

등록일 : 2018.07.12

문재인 대통령은 3박 4일간의 인도 국빈방문 기간에 18개의 공식일정을 소화할 정도로 바쁜 시간을 보냈는데요.
문 대통령의 인도방문 모습을 청와대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B컷 사진'과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문기혁 기자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인도 국빈방문 첫날.
첫 일정으로 향하는 도로에 문 대통령을 환영하는 한글 인사가 빽빽하게 내걸려 있습니다.
문 대통령을 향한 뜨거운 환대는 외부 일정부터 숙소까지, 곳곳에서 이어졌습니다.
인도의 나렌드라 모디 총리는 문 대통령의 3박 4일 방문기간, 18번의 공식일정 중 11번이나 동행했고, 우리 기업이 제작에 참여한 지하철에도 함께 탔습니다.
김정숙 여사는 주인도 한국문화원이 주최한 '인도 케이팝 콘테스트'를 찾아 인도 국민들과 '문화 스킨십'을 했습니다.
관중석에서 공연을 관람하면서 노래에 맞춰 가볍게 몸을 흔들고, 멋진 무대에는 뜨거운 박수를 보냈습니다.
청와대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인도방문 'B컷'에는 언론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뒷모습이 담겼습니다.
확대정상회담 직전까지 원고를 손보고 있는 문 대통령의 모습부터 국빈만찬이 열린 인도 대통령궁의 야경과 만찬장 사진까지 다양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갑작스레 이뤄진 문 대통령과 모디 총리의 지하철 동승에 분주해진 수행원들의 모습과 호텔 로비에서 문 대통령을 기다리는 교민들의 모습도 인상적입니다.
청와대는 인도방문 기간 공식일정만 18개로 바쁜 일정을 보냈지만 인도의 더운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환대를 받았다고 소개했습니다.
KTV 문기혁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