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경력단절여성 온라인 취업상담서비스 '꿈날개'

정책 말해주는 여자

경력단절여성 온라인 취업상담서비스 '꿈날개'

등록일 : 2016.06.22

<경력단절여성 온라인 취업상담서비스 ‘꿈날개’>
출산과 육아, 여러 가지 이유로 직장을 그만 둔 여성들을 위해 여성가족부와 경기도가 만든 ‘꿈날개’! 개인별 맞춤상담, 직업정보, 이력서클리닉 그리고 모의면접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력단절여성뿐만 아니라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1:1 맞춤상담이 이루어져 효과만점. 육아로 직장을 그만둬야했던 남지은씨도 꿈날개의 자기소개서 첨삭과 모의면접으로 재취업에 성공! 취업 후에도 경력개발관리까지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으니 앞으로도 ‘꿈날개’가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에 날개를 달아주길 기대한다.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움직이는 예술정거장’>
농산어촌처럼 평소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접하기 힘든 지역에 살고 있는 아동과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움직이는 예술정거장’! 지난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의시범사업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고 있다.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지촌초등학교 지암분교에 도착한 트럭! 예술가들과 함께 하는 크로마키를 이용한 영상제작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해가는 시간. 앞으로도 문화 예술 사각지대에 ‘움직이는 예술정거장’이 특별한 선물이 되길 응원한다.  

 

 

<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