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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V 국민방송

보건복지콜센터, 영상전화로 ‘수화상담'

생방송 정보와이드 3부

보건복지콜센터, 영상전화로 ‘수화상담'

등록일 : 2008.09.18

보건복지가족부는 보건복지콜센터, 129 전화상담서비스를 이용하기 어려웠던 청각'언어장애인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내일부터 '영상전화'를 이용한 수화상담을 실시합니다.

영상전화 수화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070-7947-3745~6'번으로 전화하면 수화통역 상담원과 상담할 수 있습니다.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면 그 동안 보건복지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채팅상담을 이용하던 청각.언어장애인의 정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복지부는 밝혔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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