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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V 국민방송

매체를 이끄는 힘, 광고의 역사 [LIVE 이슈]

문화소통 4.0

매체를 이끄는 힘, 광고의 역사 [LIVE 이슈]

등록일 : 2012.01.04

생방송 문화소통 4.0!

이번 순서는 <LIVE 이슈>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주목할 만한 이슈들에 대한 전문가의 진단과 해법을 듣는 시간입니다.

요즘 사회 변화를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것, 바로 다양해진 미디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우선 방송만 해도 종편 채널이 다수 개국했고요, 인터넷과 SNS를 통해서도 이용자 한 사람 한 사람이 미디어라 할 만큼 매체가 다양해진 상황인데요, 이러한 매체를 지탱해주는 힘은 무엇일까요?

가장 우선적으로 매체를 이용하는 이용자들을 들 수 있겠고요.

듣고 봐 주는 사람이 없으면 존재 의미가 없는 거잖아요.

또 요즘은 신문이든 방송이든 유지해 나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 바로 광고겠죠.

그렇습니다. 

광고는 그 뿐 아니라 그 내용과 형식을 통해 시대의 변화, 그리고 흐름을 반영하고 때로는 이끌어가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수요일 이 시간에는 광고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먼저, 관련 화면 함께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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