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평창 여행의 달' 고궁 관람·여행 패키지 풍성

생방송 대한민국 1부 월~금요일 10시 00분

'평창 여행의 달' 고궁 관람·여행 패키지 풍성

등록일 : 2018.02.06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고궁 관람 할인 이벤트부터 특색있는 여행 패키지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이혜진 기자가 소개합니다.

평창올림픽이 개막하는 오는 9일부터 패럴림픽이 끝나는 다음 달 18일까지 이어지는 '평창 여행의 달'.
이 기간 4대 고궁과 종묘를 나들이하는 내국인 입장객은 반값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 연휴인 15일부터 18일까진 무료 개방됩니다.
전국 궁궐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도 펼쳐집니다.
경복궁 집경당에선 16일부터 이틀간 '온돌방 체험과 세배드리기' 행사가, 덕수궁과 여주 영릉, 아산 현충사, 금산 칠백의총에선 윷놀이와 투호 등 전통놀이 체험이 예정돼있습니다.
동계올림픽이 열리는 평창과 강릉, 정선 일대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도 눈길을 끕니다.
관광벤처기업의 특색을 살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겨울 축제부터 자전거 라이딩과 눈꽃 트레킹, 스키·보드 캠프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여행객을 기다립니다.
녹취> 안효원 /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팀장
"동계올림픽 기간 많은 분들이 관광벤처기업의 참신한 프로그램과 함께 강원도 겨울여행을 만끽하시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관광벤처기업이 더욱 관심을 받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프로그램별 세부 정보는 평창 여행의 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링크된 각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특가 예매도 가능합니다.
KTV 이혜진입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