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한국 브랜드 가치 세계 10위

국가 브랜드로서 '한국'의 가치가 1조 1천억달러로, 세계 주요 40개국 가운데 10위로 평가된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오늘 이같은 내용의 세계 40개국과 국내 주요기업들에 대한 화폐 환산 브랜드 가치를 발표했습니다.

평가 결과 한국의 브랜드 가치는 2006년 이후 3년간 10위를 유지했으며, 1위는 미국, 독일과 영국, 일본이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