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한국정책방송, OBS 경인TV와 방송 교류 협약 체결
- 방송 프로그램 교환 및 각종 영상자료 지원·협조키로 -
□ KTV 한국정책방송(원장 손형기)과 OBS 경인TV(대표이사 김종오)는 방송업무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상호 우호증진과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협정서를 체결하였다.
□ OBS 경인TV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9월 2일 목요일, 낮 12시)에는 손형기 한국정책방송원장, 김종오 OBS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 이번 협약으로 KTV와 OBS는 ▲ 방송 프로그램 교환 ▲ 방송제작에 필요한 각종 영상자료의 지원·협조 ▲ 뉴미디어 등에 관한 방송정보 교류 ▲ 프로그램 공동제작 활성화 등의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기로 하였다.
□ KTV 손형기 원장은 “이번 OBS와 MOU 체결로 지난 2008년 9월 KNN과의 MOU 체결이후 지역민방 10개사와 모두 방송교류협력 관계가 마련되었다”며 “정부가 많은 예산을 들여 제작한 KTV의 콘텐츠를 교류하고 OBS의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KTV를 통해 방송하는 것은 공익적 자원의 효율적 활용 측면에서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정책방송원 KTV 기획편성과 김영재PD(☎ 02-3450-21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의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