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사회안전방송 업무협약 체결 |
□ KTV 한국정책방송(원장 김관상)과 사회안전방송(대표이사 이용원)은 2월 13일(월)에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우호증진과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날 업무협약은 한국정책방송원 KTV 회의실에서 김관상 한국정책방송원장과 이용원 사회안전방송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2월13일 월요일, 오전 11시30분)이 개최되었으며,
- 업무협약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 교환 ▲방송제작에 필요한 각종 영상자료의 지원?협조 ▲뉴미디어 등에 관한 방송정보 교류 ▲프로그램 공동제작 활성화 등의 상호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 김관상 한국정책방송원장은 “2012년 KTV의 방송지표 <함께 가는 대한민국, 소통하는 KTV - 소통UP, 안전UP, 희망UP>과 부합하는 사회안전방송과 교류 협력이 증진되는 계기가 되어 의미가 깊다”고 강조했다. 또한 “특히 서울핵안보정상회의, 학교폭력 등 사회 안전과 생활안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국민의 안전문화를 정착시키고 안전을 생활화할 수 있는 캠페인 등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한 우수한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전달하게 되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기획편성과 김영재CP(☎ 02-3450-21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