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공공일자리를 Job아라』 “공기업 취업의 모든 것!-한국환경산업기술원 편” 6월 14일(목) 오후 7시 30분 방송 |
□ KTV(원장 김관상)의 청년 희망 프로젝트 『공공 일자리를 JOB아라』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공기업 취업의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정재환과 개그우먼 곽현화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공기업 CEO와 인사담당자 등이 출연해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자세한 정보를 알려준다.
□ 이번 주 소개되는 공기업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 윤승준 원장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경영이념과 비전, 그리고 기업의 인재상을 밝힌다. 아울러 운영지원실의 황애선 선임연구원은 현재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5월21일~6월20일)과 관련하여 채용절차에서부터 채용분야와 채용기준, 필요한 자격증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 한편 「취업비결 X-FILE」에서는 올해 1월에 입사한 신명섭 신입사원이 자신의 합격스토리와 취업 노하우를 전한다. 또한 스튜디오 패널로 참석한 청년들과 일문일답 시간을 통해 구직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밖에도 트위터, 페이스 북 등 SNS로 시청자의 질문을 받는다.
□ 취업의 문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정보들이 가득한 KTV 청년 희망 프로젝트 『공공일자리를 JOB아라!』의 <한국환경산업기술원>편은 이번 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끝.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KTV 방송제작과 조대익 피디(☎02-3450-225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