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제작물 자유이용허락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국무회의도 TV 중계한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조회 : 2630
등록일 : 2004.11.17 12:50

이데일리 2004.11.10 (수) 보도내용

[edaily 정태선기자] KTV국립방송이 12월부터 국무회의와 주요 국정과제회의 과정을 방송할 계획이다.

10일 KTV국립방송은 "국무회의와 국정과제회의 과정을 있는 그대로 방송해 국민이 정부의 정책심의관정을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노무현대통령이 해외순방을 마치고 국무회의를 주재하는 12월부터 첫방송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블채널 14, 위성채널 151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국무회의나 국정과제 회의내용는 가능한 전량 녹화·중계방송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KTV국립방송은 이헌재 경제부총리 겸 재정부장관의 정례부리핑을 매주 전국에 생중계한다.

정부의 경제정책과 한주간의 경제흐름을 한눈에 볼수 있는 `이헌재 부총리의 경제브리핑`프로그램을 신설, 오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이 부총리의 브리핑과 함께 재경부 출입기자들과의 간담회 내용을 가감없이 전달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경제부 기자출신인 김방림씨의 사회로 경제전문가들의 해설과 분석 등을 곁들여 브리핑 내용에 대한 이해를 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