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는 종영입니까?
뉴스를 몽땅 패널들 나와서 웃고 떠드는 방식으로 바꾼겁니까??
유튜브 따라하는건가요...????
정치없는 정책뉴스를 보고 싶은데 패널들 나와서 설명하고 그런거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야지....
출,퇴근시간 볼 수 있는 그런 뉴스는 이제 없는건가요...????
요즘 추세가....쇼츠를 많이 보는데 시간 많은 사람들이나 패널들 나와서 설명해고 하는 그런거 보는거지 일반 사람들이
이런 방식의 뉴스를 언제 보라는 겁니까......;;;
이러면 취재도 없고 영상도 없고 사진도 없고 스튜디오만 필요한데.....예산은 줄어들어야 겠죠..??취재기자, 촬영기사 등등 필요 없을테니...
개편을 한다면 팝업으로 공지라도 하던가...대한뉴스 찾느라 한참을 돌아 다녀도 없어서 몇 글자 적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