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I(고객만족지수)
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국가 산업경제의 질적 성장을 평가하는 지표. 지난 1992년 국내 최초로 실시됐으며, 고객만족 수준을 진단해
2.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국내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유도하는 데 그 목적이 있음.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SI(고객만족지수)
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지수로, 국가 산업경제의 질적 성장을 평가하는 지표. 지난 1992년 국내 최초로 실시됐으며, 고객만족 수준을 진단해
2.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국내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유도하는 데 그 목적이 있음.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