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진선 강원도지사의 사진전 '소‘
김진선 강원도지사의 개인사진전, ‘소’가 인사동 경인미술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월간 ‘사진예술’ 초대전으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소’ 를 소재로 한 서른점의
흑백사진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그간 소와 장승 등을 소재로 작품 활동을 해오고
있는 김 지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우리 민족의 정서를 닮은 소의 은근과 끈기, 순박함을
사진속에 고스란히 담았다고 합니다.
- 허호 사진전 & 후원자들의
이야기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가 서울 광화문 KT아트홀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한국 컴패션' 주최로 열리는 이번 사진전은 차인표, 정혜영 등 컴패션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들의 사진과 사연 30여점이 전시돼 있는데요.
사진에 담긴 평범한 후원자들의 행복한 미소, 나누는 삶에서 얻은 지혜의 향기까지 전해집니다.
꿈을 잃은 세계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아름다운 얼굴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2008 헬로우 비보이-행복한 여자
2008 헬로우 비보이, '행복한 여자'가 6월7일까지 구로아트벨리 예술극장에서 공연됩니다.
이 공연은 첫사랑의 아련함과 순수함이 담긴 소설 '소나기'가 현대무용과 발레, 힙합으로 표현됐는데요.
풋풋한 어린 시절의 소중한 추억까지 담아가실 수 있습니다.
- 사라장과 오르페우스 체임버 오케스트라
한국을 빛낸 세계적인 음악가들의 공연이 릴레이로 펼쳐지고 있습니다.
정명훈, 조수미에 이어 이번에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사라장이 예술의 전당 무대에 오르는데요.
6월의 밤을 수놓을 사라장의 바이올린 연주와 오르페우스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빛나는 만남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