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강동경희대병원 집중관리병원에서 해제"

잠시 후 정부세종청사에서 메르스 관련 브리핑이 열립니다.

현재까지 집계된 메르스 상황을 보면요, 밤새 메르스로 인한 신규 확진자와 사망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남MC>

닷새째 확진환자가 발생하지 않으면서 전체 환자 수는 186명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MC>

사망자도 이틀째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사망자도 35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남MC>

또 5명이 완치 판정을 받고 퇴원해서 전체 퇴원자는 125명으로 늘었습니다.

여MC>

퇴원자들은 그간 항생제와 항바이러스제 등을 통해서 치료를 받아왔고요.

남MC>

발열이나 호흡기 증상이 호전되면서 두 차례의 메르스 검사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여MC>

현재까지 메르스 감염이 우려돼 격리중인 사람은 566명으로 전날보다 123명 줄었습니다.

남MC>

이런 가운데 국회 메르스특위는 오늘 전체회의를 열고 국내 메르스 환자 첫 발생지인 평택성모병원 등 메르스 관련 병원 5곳의 대응 경과를 점검할 예정이고요.

여MC>

국내 메르스 사태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면서 경기도교육청은 메르스 비상대책본부와 상황실 운영을 오늘 오후 6시에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남MC>

다만 체육건강과 내에 대책팀을 두고 메르스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상황을 관리할 방침입니다.

여MC>

그럼 브리핑 현장으로 연결해 봅니다.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