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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개인정보보호 안전성 강화한다!
-개인정보위, 소비자단체와 합동으로 실태점검 결과 발표-
윤세라 앵커>
개인정보보호위가 스마트 기기 등 일상에서 활용되는 '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제 도입을 추진합니다.
개인정보위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8.7%가 디지털 기기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을 우려하고 있고, 피해에 대한 법제도 보완 등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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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개인정보보호 안전성 강화한다!
-개인정보위, 소비자단체와 합동으로 실태점검 결과 발표-
윤세라 앵커>
개인정보보호위가 스마트 기기 등 일상에서 활용되는 '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제 도입을 추진합니다.
개인정보위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8.7%가 디지털 기기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을 우려하고 있고, 피해에 대한 법제도 보완 등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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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개인정보보호 안전성 강화한다!
-개인정보위, 소비자단체와 합동으로 실태점검 결과 발표-
윤세라 앵커>
개인정보보호위가 스마트 기기 등 일상에서 활용되는 '개인정보 수집 디지털 기기'의 보안 강화를 위해, 인증제 도입을 추진합니다.
개인정보위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88.7%가 디지털 기기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을 우려하고 있고, 피해에 대한 법제도 보완 등의 정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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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위, 이태원 사고 관련 개인정보 침해 집중 모니터링 실시
임보라 기자>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서 SNS 등을 통해 사진이나 영상이 유포되면서 개인정보 침해 사례가 발생했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 한 달간 '개인정보 침해 상황'에 대한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정보위는 개인정보 노출 등 침해 사실을 발견했을 때, 구글, 네이버 등 12개 주요 사업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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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위, 이태원 사고 관련 개인정보 침해 집중 모니터링 실시
임보라 기자>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서 SNS 등을 통해 사진이나 영상이 유포되면서 개인정보 침해 사례가 발생했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 한 달간 '개인정보 침해 상황'에 대한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정보위는 개인정보 노출 등 침해 사실을 발견했을 때, 구글, 네이버 등 12개 주요 사업자 핫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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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위, 이태원 사고 관련 개인정보 침해 집중 모니터링 실시
임보라 기자>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서 SNS 등을 통해 사진이나 영상이 유포되면서 개인정보 침해 사례가 발생했죠.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 이태원 사고와 관련해 한 달간 '개인정보 침해 상황'에 대한 집중 모니터링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개인정보위는 개인정보 노출 등 침해 사실을 발견했을 때, 구글, 네이버 등 12개 주요 사업자 핫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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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음식 주문 시 입력한 내 정보, 누가 이용할까?
-개인정보위, 주문배달 분야 개인정보 처리현황 분석 결과 공개-
임보라 기자>
다음으로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할 때, 내 개인정보가 잘 관리되고 있는지 걱정한 적 있으신가요?
개인정보위가 배달, 모빌리티 등 온라인 플랫폼 7대 분야를 선정해 개인정보 처리현황을 분석하고, 개인정보 보호조치를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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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음식 주문 시 입력한 내 정보, 누가 이용할까?
-개인정보위, 주문배달 분야 개인정보 처리현황 분석 결과 공개-
임보라 기자>
다음으로 개인정보보호위원회 소식 전해드립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할 때, 내 개인정보가 잘 관리되고 있는지 걱정한 적 있으신가요?
개인정보위가 배달, 모빌리티 등 온라인 플랫폼 7대 분야를 선정해 개인정보 처리현황을 분석하고, 개인정보 보호조치를 강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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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불법 수집···구글·메타 과징금 1천억 원
윤세라 앵커>
온라인에서 한 번 검색한 물품이 다른 사이트에서도 광고 배너로 계속 뜨는 경험, 한 번쯤 해보셨죠?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불법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해, 맞춤형 광고에 이용한 구글과 메타에, 과징금 총 1천억 원을 부과했습니다.
최유선 기자입니다.
최유선 기자>
이용자의 성향과 관심을 파악해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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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불법 수집···구글·메타 과징금 1천억 원
윤세라 앵커>
온라인에서 한 번 검색한 물품이 다른 사이트에서도 광고 배너로 계속 뜨는 경험, 한 번쯤 해보셨죠?
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불법으로 이용자의 정보를 수집해, 맞춤형 광고에 이용한 구글과 메타에, 과징금 총 1천억 원을 부과했습니다.
최유선 기자입니다.
최유선 기자>
이용자의 성향과 관심을 파악해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