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동적이지 않고 도움 사각지대 문제가 있는 그런 모든 고용노동 체계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주시길 바라며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민승재(pea**)
조회 : 403
등록일 : 2023.10.27 15:05
한국해양대학교와 목포해양대에 지원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편입을 하시려면 평생교육 진흥원의 교육기관 강의 현황 정보에서 항해학 전공 필수과목과 선택과목을 찾아서 수강하셔야합니다.
하지만 항해학 전공 필수과목 7과목 정도 중에 1과목 정도만이 해군교육사령부 오프라인 개설이었고 그나마 있던 기상청 온라인 필수과목은 중단이었습니다.평생교육 진흥원의 교육기관 강의 현황 정보에서 필수교양뿐만 아니라 나머지 선택교양도 교육기관이 거의 다 없었습니다.
항해학 학점은행제 편입과 같은 경우 해양수산부와 IMO와 책임정부 및 국회 정치권과 사회 공동체 모두 유기적으로 협력을 만드셔야 합니다.
항해 인력난 문제를 극복하시도록 해양대학교 및 해양수산연수원 교육기관에서 직접 학점은행제 강의를 인터넷 강의 시스템,현강 시스템,다방면으로 진행하셔서 평생교육 진흥원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강의 현황 정보 시스템과 협력하시는 경우 등등으로 그 이상의 완전한 학점은행제 강의 체계 서비스 구축을 하실 국가적 필수성이 있습니다. 유동적이지 않고 도움 사각지대 문제가 있는 그런 모든 고용노동 체계 문제를 완전히 해결해주시길 바라며 국민의견을 드립니다.

국회와 정부와 정치권 책임부서와 시사언론뉴스방송사에도 국민의견 적극 공유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