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 e-뉴스
이어서 네티즌들의 실시간 관심사를 뉴스 검색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릭-e 뉴스, 오늘의 검색업니다.
1> 고마워요 백혈구
‘고마워요 백혈구’라는 검색어가 순위에 올라왔네요.
어떤 내용인가요?
네, 최근 온라인 게시판에 ‘고마워요 백혈구’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현미경으로...
방송일자 : 2012.04.06
-
굿모닝 투데이 (126회)
조간 브리핑 / 北, '광명성 발사' 제재땐 3차 핵실험 시사 / 아세안 정상회의 "UN 결의안 존중돼야" / 러시아 "발사 강행땐 대응 조치 취해야" / 북, EU와 8개국에 위성 발사 참관 요청 / 北, 장거리로켓 발사 임박 / 굿모닝 지구촌 / "총선 복지공약 5년간 최소 268조원 필요" / 오늘부터 이틀간 부재자투표 실시 / '내 투표소 찾기' 인터넷 서비스 제공 / 'FTA 시장 개척' 中企 300곳 집중 지원 / "경제 봄소식 일러···경제활력 상승 총력" / 학교폭력 정보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 / 변액연금보험 수익률, 물가상승률 못 미쳐 / 사랑을 나눠요 '푸드나눔카페' / 클릭 e-뉴스
방송일자 : 2012.04.05
-
조간 브리핑
김용민 막말 파문···나꼼수 '세습공천'의 덫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송일자 : 2012.04.05
-
北, '광명성 발사' 제재땐 3차 핵실험 시사
북한이 장거리로켓 발사에 대한 국제사회의 제재 조치가 가해질 경우 3차 핵실험을 할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김유영 기자입니다.
북한이 3차 핵실험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재일본 조총련 기관지 `조선신보'는 '도발에는 강력한 대응조치'란 제목의 기사에서 "광명성 3호 발사를 시비거는 미국의 언동은 시계바늘이 2009년 4월 이후로 옮겨지도록 상황을 유...
방송일자 : 2012.04.05
-
아세안 정상회의 "UN 결의안 존중돼야"
<!--StartFragment-->동남아국가연합, 아세안 정상회의가 어제 폐막했습니다.
정상들은 북한의 장거리로켓 발사에 우려감을 나타냈습니다.
이지수 기자의 보도입니다.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아세안 정상회의에서는 한반도 문제가 심도있게 논의됐습니다.
북한의 장거리로켓 발사가 임박한 상황에서 이뤄진 이번 회의에서 정상들은 한반도 비핵화에 강한 ...
방송일자 : 2012.04.05
-
러시아 "발사 강행땐 대응 조치 취해야"
북한이 장거리 로켓 발사를 강행할 경우 상응하는 대응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박영일 기자의 보도입니다.
러시아가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 강행 계획에 깊은 우려를 표시했습니다.
세르게이 랴브코프 러시아 외무차관은 도쿄에서 열린 벳쇼 고로 일본 외무차관과의 전략회담에 이은 기자회견에서 북한의 계획은 유엔 안보리 결의안에 ...
방송일자 : 2012.04.05
-
북, EU와 8개국에 위성 발사 참관 요청
북한이 미국과 일본, 중국, 러시아, 인도, 이란 등 8개국과 유럽우주국에 위성발사 참관을 요청했다고 교도통신이 일본 정부 소식통들을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교도통신은 미 항공우주국이 북한의 참관 요청을 거부했으며 일본 우주항공연구개발기구(JAXA)도 일본 내각의 지시에 따라 북한의 초청 요구에 응하지 않을 것임을 북한에 통보했다고 전했습니다.
러시아 이...
방송일자 : 2012.04.05
-
北, 장거리로켓 발사 임박
북한의 장거리 로켓 발사 예정일이 다가옴에 따라 국제사회의 우려가 커지고 있는데요.
북한은 평화적으로 쏘아 올리는 위성이라는 점을 강조하면서 발사하겠다는 뜻을 굽히지 않고 있습니다.
강필성 기자와 함께 좀 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Q> 북한은 장거리로켓을 위성이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먼저 국제사회가 발사 자체를 반대하는 이유부터 짚고 넘어가죠.
...
방송일자 : 2012.04.05
-
굿모닝 지구촌
경기 침체 우려 증시 급락...금리 동결
방송일자 : 2012.04.05
-
"총선 복지공약 5년간 최소 268조원 필요"
정부가 정치권이 제시한 총선 복지공약을 충당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5년간 최소 268조원이 더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재정의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감당하기 어렵다는 게 정부의 판단입니다.
김현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4.11 총선을 앞두고 정치권이 발표한 복지공약을 시행하려면, 연간 최소 54조원이 더 필요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김동연 기획재정부 2...
방송일자 : 2012.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