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국가기념식 모아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breaknews] 북한기업, 직접 박원홍의원 게시판에 사과촉구, 박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네티즌(네티즌**)
등록일 : 2004.01.11 15:26
--------------------------------------------------------------------------------1. 박원홍의원은 국회국정감사 (2003. 10. 7)에서 “매달 40만딸라, 년간 500만딸라 이상”이 우리 주패 사이트로 입금된다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우리 주패사이트의 월간 평균 입금액은 4만 딸라가 되지 않고 매출 리익은 평균 1만 딸라도 되지 않아 큰 적자를 보았으며 또 보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사실과 맞지 않는 주장을 할수 있습니까?도대체 이와같은 산출기초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그것부터 답변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명백한 해명과 사과를 촉구합니다.2. 박원홍의원은 2004 통일부 예산안 심의 (2003. 11. 3)에서 “다른 나라 특히 남한 국민들을 상대로 도박장을 개설하여 외화벌이를 한다는 것은 도덕적으로 옳지 못하며 행위가 괘씸하기 그지없다.”고 하였습니다.무엇이 잘못되였으며 누가 괘씸합니까? 국회의원이 공석에서 북의 동포를 향하여 이런 무례하고 상식이 부족한 언사를 하는 것이 도덕적입니까? 남쪽에서는 외화벌이 및 관광객 유치 목적으로 다른 나라 사람 특히 우리 교포들을 상대로 하는 수십 개의 도박장을 각 도시마다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도박장의 경우 년간 순리익이 몇백억원을 넘어서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남조선에 있는 이와같은 도박장을 외면하고 우리의 동포들끼리 하는 오락수준의 게임봉사에 대하여 괘씸하다고 말하는 처사가 옳은것입니까? 남조선을 찾는 관광객들을 외환관리법 위반자로 만들고 도박꾼으로 만들어 관광객이 해당 나라에 돌아가서 처벌 받도록 만들고 있다고 우리가 비난해도 되는지,, 이에 대한 박원홍의원의 견해를 묻습니다.3. 박의원은 자기의 게시판에서 “우리는 북한의 자발적 사이트 폐쇄를 여러차례 요구해 왔지만, 전혀 이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북한 당국의 성의있는 조치를 기대합니다.”고 우리를 비난하고 거짓말을 하였습니다.우선, 우리 민족경제협력련합회에서는 우리의 사업과 관련해서 통일부로 공식 공문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통일부나 국회 그 어디에서도 그 어떤 합리적인 제안이나 요구도 없었습니다. 공문에 대한 회신도 없었습니다. 사이트의 폐쇄를 요구하였다면 누가 누구에게 이런 요구를 하였는지 밝혀주기 바랍니다. 명백한 해명과 사과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또한, 우리가 “남쪽이 지금 하고 있는 카지노 사업을 폐쇄할 것을 요구”해도 되고, 이를 비난해도 되는지 박의원은 분명히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