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윤석열 정부 출범 2주년 성과·과제 정책이슈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본문

KTV 국민방송

스파 브랜드 만족도, '매장 환경' 높고 '소재·내구성' 낮아

KTV 대한뉴스 7 화~금 07시 00분

스파 브랜드 만족도, '매장 환경' 높고 '소재·내구성' 낮아

등록일 : 2024.01.31 08:45

-1회 평균 87,842원 지출-

임보라 기자>
H&M·자라 등 스파 브랜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의 절반 이상은 '좋은 가성비'를 구매 이유로 꼽았습니다.
또 소비자들이 1년 동안 스파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입한 횟수는 평균 8.8회, 1회 평균 구입 금액은 8만7천 원 정도였는데요.
스파 브랜드 5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전반적으로 '매장 환경'에 대한 만족도는 높았지만 의류 '소재·내구성'에 대한 만족도는 낮았고, 종합만족도는 H&M·스파오가 가장 높았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불만·피해를 경험한 소비자 중에서는 배송 누락·지연을 겪은 사례가 가장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