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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등 32개 기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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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등 32개 기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

등록일 : 2023.02.13

최유선 앵커>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는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발표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포함한 32개 기관을 우수기관으로 선정했습니다.
식약처는 의약품 허가증을 전자허가증으로 전환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광주광역시는 행정옴부즈만위원회를 도입, 고충 민원 해결을 개선하며 민원서비스를 가장 잘 운영한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정부는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에 포상을 실시하고, 우수 지자체에는 특별교부세를 지급하는 한편, 미흡 평가를 받은 기관에는 맞춤형 컨설팅 등 서비스 개선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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