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건강지킴이는 자신이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등록일 : 2009.11.09 21:43
요즘에, 신종 플루때문에...온통 난리들인데요. 제가 좀 납득이 안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사는 남양주 저의 동과 그 맞은편 동이 신종플루가 확산이 되면서, 휴교를 학교들이 결정을 할 무렵에 직접 경험했던 일입니다. 어느 남학생들이 지나가면서, 마스크를 하고 가는 사람들을 비꼬아서 뭐라고 하더군요. 사실상, 신종 플루 막기위해서, 자신이 마스크를 하면, 주변 사람들 뿐 아니라, 내 자신도 건강보호 해서 좋고...여러가지가 좋은 것이 사실 아닙니까! 도대체, 저는 묻고 싶더군요. 누구에게 신종 플루 전염시키려고...그렇게 마스크 안 쓰고 다니면서...그런말들을 그렇게 편하게 하는지...사람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정말 무섭다고도 할 수 있는 병을 단순한 감기 쯤으로 치부하는 저희 가족들도 이해가 안되는데...정말, 실질적으로, 본인들 주변에, 무슨 큰일이 터져야지...신종 플루 예방을 위해서...그나마 마스크라도 쓰려나요? 이 잔인한 플루가 많은 사람들 목숨을 앗아간 후에...참! 여기에도 안전불감증...분명히, 한몫 하고 있다는 생각은 왜 드는건지~!!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