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말 정치에 관심없는 이제 막 사회생활 시작한 사람입니다.
그런데도 지금 나오는 "정보와이드 6 "세종시에 관한 의견을 이명박정무가 혼자나와서 자기 주장을 펼치며 사회자 두명은 "네네~~ "라는 대답만 하고 있어 보고 있자하니 열불이나서 글을 올립니다.
이명박 정부 한명나와서 자기 주장을 얘기하는 것은 정말 우리 군민들을 무시하는 처사입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화가나는데 저런 방송을 도민들에게 하다니요 !!!
절대주의와 상대주의를 일컬으면서 법도 세월에 따라 변화해야 된다 말하고 지금 세종시 언급나온지가 10년 되었고 10년이면 세월이 변하는데 처음 한 약속을 지키라는 군민들의 의사는 무시한체 의견을 고수하는것은 무식한 사람이고 변화를 싫어한다고 표현하였습니다.
10년이 어떻게 법을 바꿀 수 있을 만큼의 긴세월입니까?? 정확히 노무현 대통령 물러나고 이명박 정부들어선지 10년도 안됬습니다!!!! 우리나라 아무리 빨리빨리~좋아하고, 새마을운동으로 전통 문화 다 없애고 죽였지만 이런식으로 덮어씌우는것은 무식한 일이고 창피해야 합니다.
처음 한 약속을 지키라고 하는것이 변화를 싫어하는 무식한 처사입니까!! ? 아니면 기회를 보면서 군민들에게 "눈가리고 아웅" 하는 식으로 국민을 기만하고 눈앞의 문제만 해결하려고 급급하는 정부의 처사입니까 ??
중립성을 지키지 못하는 사회자가 어떻게 사회를 볼 수 있습니까 ?
이렇게 군민이 민감해 하는 주제를 토론식이 아니라 단독 연설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