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시청자 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시청 소감과 관계없는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시청소감의 내용들에 대한 답변은 등재되지 않습니다.
  • 해당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시청자 소감 작성 및 댓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청년배우 김윤후 입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인터뷰에세이 그대의 꼭 한마디
작성자 : 김윤후(kyh**)
조회 : 502
등록일 : 2021.05.26 15:57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로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년 배우 김윤후 입니다.

운이 좋게 10년동안 공연을 해왔습니다.  현재는 연극 '연애하기 좋은날'에 출연중에 있습니다.

이런 제가 감사하게도 출판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나는 대학로 배우입니다' 라는 제목의 책 입니다.

제가 배우생활을 하면서 울고 웃으면서 겪었던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대한민국의 2030청춘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고자 글을 썼습니다.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mallGb=KOR&ejkGb=KOR&linkClass=&barcode=9791157765232

책의 정보 입니다. 조금만 시간을 내주셔서 읽어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의 평범한 청년의 도전기를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들려준다면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이 전해질 것 같습니다.

더불어 공연계는 코로나로인해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대학로는 더욱 고통의시기를 보내고 있답니다.

대학로가 다시 조명받아 공연계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