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KTV소개
KTV소식
채널안내
편성표
정보공개
로그인
KTV국민방송
검색
검색
검색
채널안내 펼쳐기
IPTV(KT, SKB, LGU+)
64번
스카이라이프
164번
전체메뉴 열기
온 에어
모바일서비스
뉴스
주요뉴스
최신뉴스
경제
사회
문화
과학
외교/안보
정책이슈
프로그램
정책
문화/교양
보도
특집
종영
온라인콘텐츠
SNS콘텐츠
카드뉴스
부처 홍보영상
정책브리핑
OTT
이용자 참여
편성개방 안내
시청자 의견
방송소재 제안
영상기증
국민신문고
클린신고센터
공익신고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뉴스
주요뉴스
최신뉴스
경제
사회
문화
과학
외교/안보
정책이슈
프로그램
정책
문화/교양
보도
특집
종영
온라인콘텐츠
SNS콘텐츠
카드뉴스
부처 홍보영상
정책브리핑
OTT
이용자 참여
편성개방 안내
시청자 의견
방송소재 제안
영상기증
국민신문고
클린신고센터
공익신고
온 에어
방송안내
통합검색
KTV 소식
KTV소개
회원관리
정보공개
이용안내
편성개방안내
사이트맵 전체보기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
네이버TV
맨위로 가기 버튼
본문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 -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 부교수
채널안내
편성표
온 에어
전체메뉴 열기
특별한 강의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 -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 부교수
등록일 : 2006.03.18
기사인쇄
글자확대
글자축소
공유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URL 복사
닫기
조회수 : 896 회
1
넓은화면
좁은화면
팝업보기
구입신청
제품 그 이상의 가치, 브랜드. 브랜드로 제품을 말한다. 성공 브랜드를 위한 두 가지 제언.
장기적 관점으로 시장을 이해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라.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을 세워라.
지금 혁신중인 우리 정부기업의 성공 브랜드 전략을 통해 대한민국이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제언을 듣는다.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부교수가 제시하는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특별한 강의
더보기
441회 - 성공브랜드 창출을 통해 본 정부혁신 - 나운봉 경희대 국제경영학 부교수
2006.03.18
440회 - 한국증시의 바람직한 발전방향 - 이영탁 한국증권선물거래소 이사장
2006.03.08
439회 - 21세기 해양강국 실현을 위한 해양과학기술 청사진 - 오위영 한국해양연구원 기술정책연구실장
2006.03.07
438회 - 참여정부 국정운영에 대한 오해와 해명 2강 - 허성관 前행정자치부 장관
2006.02.24
437회 - 양극화 해소와 성장잠재력 강화 2강 - 박주현 前 청와대 참여혁신수석비서관
2006.02.23
프로그램내 인기영상
문화/교양분류 인기영상
시골 찻집 부부의 다시 또 봄날!
경상도 민요 버스킹
늘봄학교 열혈 교사 / 늘봄학교 개척자의 꿈
열정의 5년, 거침없는 도전
수궁가에서 오늘을 보다
최신영상
조선시대 '순라군' 도심 행진에 외국인 관심
조선시대 '순라군' 도심 행진에 외국인 관심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4월의 추천도서는?
소통 플랫폼 '함께학교' 전문가 상담 등 신설 [정책인터뷰]
다시보는 대한늬우스 (71. 4. 29.)
늘봄학교 열혈 교사
정책 바로보기 (399회)
생방송 경제 인사이트 (145회)
하늘과 바다 사이 태안
생방송 정책&이슈 (318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