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입속건강을 위한 혁명, 에센시아 등

칫솔 살균기 기술개발의 또 다른 혁명! (주)에센시아! 자외선을 이용해 칫솔 속 세균을 완전박멸, 3중 안전 살균시스템 개발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혁신적인 신제품 기술개발, 디자인 개발 스토리를 들어본다. 더 큰 도약을 꿈꾸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주 에센시아를 만나보자.

<체험 일자리 현장 - 얼음조각 체험>
얼음조각 나가신다. 한겨울도 아닌데, 아이스리 공장에 얼음조각 만들기를 체험한다. 얼음공장에서 커다란 얼음 끙끙 나르고, 미끄러질까 조심조심 일일체험에 나섰다. 얼음 냉장고 청소 시작! 냉장고 안에 낀 얼음들 다 긁어내고 바닥도 깨끗이 청소한다. 한시름 놓을까 했더니, 바로 얼음 조각실로 출발~ 오늘의 체험자! 초보자 티 날까, 집중100% 톱으로 드르륵~ 최초의 작품 완성 한다.완성된 작품 직접 배달까지 나서는데.. 1분 1초, 얼음이 녹을까 긴박감 넘치는 현장 속으로 빠져보자.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의 힘, 브랜드!
이제 브랜드는 단순한 상표를 떠나 기업의 매출을 상승시키고 수출을 촉진시키는 직접적 원인이 되고 있다. 기업의 정체성과 생존을 결정할 만큼 막강한 파워를 지니고 있는 브랜드, 그 숨겨진 힘을 제시해보고자 한다. 특히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중소기업 성공사례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에게 브랜드는 어떠한 의미를 지니며 향후 중소기업이 나아갈 길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