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철밥통은 가라
종영

철밥통은 가라

본 프로그램 KTV <철밥통은 가라>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공무원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직무에 대한 소명의식과 전문성을 갖춘, 그리고 창의적 사고로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공무원들을 통해
공무원에게는 자긍심을 시청자에게는 공무원에 대한 신뢰와 긍정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믿을 수 있는 공무원이 있는 나라, 대한민국의 희망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 리스트에 절대 오르지 못할 분...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철밥통은 가라
작성자 : 신미주(mij**)
조회 : 1109
등록일 : 2015.04.17 14:33

 요즘 나라를 뒤 흔드는 사건으로 국가요직에 대한 불신이 하늘을 찌르지만 그런 사건들을 역행하는 분이 있었으니... 바로 파주시청에 몸담고 계시는 이기용 팀장님입니다.  방송을 보며 본인의 전공분야인 법지식 및 행정업무를 바탕으로 소신있게 국유지 환수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해낸 사례를 청취하면서 옛날 이었으면 과히 애국자 칭호를 붙여야 마땅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 일을 하면서 겪은 많은 시간과 고초를 생각하면 결코 쉽지 않은 길이었을 것입니다. 모두가 가는 길 보다는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하신 것은 언젠가는 다른 이들에게 희망의 안내자로 모두가 가는 길이 되도록 노력하셨음에 깊은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비리 의혹 사건들로 정국이 시끄러운 가운데 누구의 보상을 바라지 않는 정의로운 청백리의 모습은 윗 분들이 보고 배워야 할 자화상입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