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KTV 국민방송

아버지의 보물 꽃동산을 지키는 가족

살어리랏다 시즌4 토요일 02시 50분

아버지의 보물 꽃동산을 지키는 가족

등록일 : 2021.10.30

1. 프롤로그
- 청주의 한 시골마을, 그곳에 가면 프로방스를 꼭 닮은 아름다운 건물과 숲이 있다. 20년
세월동안 아버지가 가족을 위해 만든 동화 같은 공간, 그곳에 살고 있는 주인공을 만난다.

2. 아버지가 남겨주신 최고의 유산이라고 생각해요
- 20년 전, 귀농한 부모님은 숲 속에 카페와 캠핑장을 손수 만들었다. 10년 전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오랫동안 문을 닫았던 공간, 큰 딸은 아버지가 만든 보물 같은 장소를 지키고싶어 지난해 귀촌을 선택했다.
- 아버지의 손 때 묻은 공간을 깨끗하게 고치고 단장한 어머니와 딸, 모녀는 오늘도 아버지를 추억하며 손님을 기다리는 중이다.

3. 가족의 보물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 아버지가 심은 수백그루의 단풍나무가 곱게 물드는 가을, 이 운치를 더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 두 아들은 부지런히 캠핑장을 쓸고 닦는다.
- 아버지가 만든 통나무 카페에서 어머니와 화덕피자를 굽는 딸, 아버지가 심은 나무를 관리하며 캠핑장의 손님을 기다리는 아들, 그렇게 가족은 아버지의 보물을 지키고 있다.

4. 에필로그
- 흩어져 살던 가족을 다시 모이게 한 힘은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 어쩌면 아버지는 가족이 함께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래 전, 이 숲에 아름다운 통나무집을 지었을지도 모른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