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나 억울 합니다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백희(kyi**)
등록일 : 2013.01.07 05:03

저를 찰영 하신 필님 내용을 보시면 다 아실텐데요 세상에 그 필림을 가지고 멘끝에서 지식이 되신 박동규교수님 하고 정신과 손교수님하고 그렇게 말씀 하실수 있어요? 의지 할때없고 외롭고 불상한 할머니 8순을 바라보는 할머니를 보고 스토커라니요 세상사람들 한테 다물어 보세요 나 그렇게 무식한 사람 아닙니다 해결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스토커라는 말이 어떻게 나오게 되였는지요 저는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담당자 선생님 꼭 해결해 주세요 이문제를 해결해 줘야 저는 죽어도 눈을 감을수 있습니다 정말 생각 하니 가슴이 찢어지게 앞프군요 그리고 찰영할때는 김여일로 찰영을 했었는데 지금은 어떻게 아시고 김백희로 이름이 알게 되엿는지도 궁굼 하고요 담당자 선생님 꼭 부탁 드립니다 이만 글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