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전철역이라고 지어놓고 몇 년을 방치하는 이유는? 주변 상황 때문에?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등록일 : 2009.10.20 20:18
남양주시 평내호평역이라고 역사를 지어놓고, 몇 년째 그 주변의 기나긴 도로공사가 조금씩 완료되면서, 역사 주변이 정돈이 되어가고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생각하는 바가 어떤지 주위 분들께 여쭤보니, 제 의견도 일리가 있을 것 같으니...의견을 올려보라고 권하더군요.
제가 남양주 이 쪽에 거주한지도...꽤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철역 역사를 지은지가 손으로 꼽을 정도인데...이게 왠일인지요!? 계속 방치 된 채로 몇년을 썩고 있네요...그 다음역으로 공사된 마석도 마찬가지구요. 왜...다른 급한 일에 투자될 곳도 많을 텐데...꼭, 이렇게까지 서둘러서 공사를 했어야 했고....공사비는 다른곳에다 더 급한데다 쓸 곳이 없어서였는지요? 저는 건설도 모르고, 국가 재정이 어떻게 쓰여지는 지는 전혀 아는바가 없습니다.그렇지만, 역사를 지어놓고 개통도 안시키면서...계속 그 주변에다...인력이니 장비니 ..계속 거액의 돈이 쓰여지는 데는...무슨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얼마나 급하고 요긴하게 쓰여질 돈이 쓰여지기를 기다리겠습니까? 이건...좀 아니라 싶네요. 구시렁 거림이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