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재방송'이 너무 많았던...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굿모닝 투데이
작성자 : 장혜연(suv**)
조회 : 1200
등록일 : 2012.02.03 03:14

정치, 경제, 사회 등 다양한 소식과 기획코너들 가운데 첫 번째 뉴스 꼭지로 "55년만에 몰려온 최악의 한파" 소식을 선택해 전한 것은 매우 적절한 구성이었습니다.

또 주요 뉴스 뿐 아니라 '생각 읽어내는 장치', '세계 기린 다산왕' 등 흥미성 기사를 다양하게 담아낸 <조간 브리핑>과 현재 시행 중인 셧다운제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게임중독을 예방할 새로운 대책과 함께 게임산업 발전 저해에 대한 의견까지 두루 살핀 <포커스 인> 의 완성도 있는 리포트 또한 칭찬하고 싶네요.

하지만 앵커의 단신보도를 제외한 뉴스 대부분과 기획물, <캠퍼스 리포트> 등이 전일 방송된 정책 오늘의 재탕이었고, <포커스 인> 외에는 새로운 기자리포트가 없어 이른 아침, 생방송 뉴스로서의 의미를 찾아보기 힘들었어요.

앞으로는 타 프로그램에서 이미 방송된 뉴스와 단신 위주의 보도에서 탈피해 중요한 뉴스는 반드시 기자의 리포트를 통해 전달하고, <조간브리핑> 도 1회만 방송하거나, 2회 방송할 경우 일부 내용을 생략 혹은 추가하는 노력을 기울여 주셨으면 합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