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굿모닝! 투데이> 2월 2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프로그램명 : 굿모닝 투데이
작성자 : 이지현(lee**)
조회 : 1203
등록일 : 2012.02.02 17:15

55년만에 찾아온 2월 한파로 꽁꽁 얼어붙은 아침, 첫 소식으로 기상청을 연결한 점이 적절했습니다.

<조간 브리핑>을 통해 '빅 데이터' 선거시대, 소녀시대 소식, 에버랜드의 기린 다산왕 '장순이' 등, 다양한 뉴스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프로그램 후반부인 7시 33분부터 7시 45분까지 <조간브리핑>이 똑같이 반복돼 지루했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조간 뉴스를 반복 구성하는 것은 시청자에 대한 배려이나, 두 번 중 한 번은 시간을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굿모닝 투데이>에서는 주요 뉴스, 기획 뉴스, <캠퍼스 리포트>까지, 다수의 아이템들이 어제인 2월 1일 [정책 오늘]과 같았습니다.  대부분이 시의성에 크게 상관이 없는 정책 관련 소식이거나 기획 뉴스였지만 새로운 소식을 조금 더 포함시켰다면 아침 첫 뉴스인 [굿모닝 투데이]가 보다 신선한 프로그램이 되지 않았을까요?

<조간 브리핑>이 20분 이상 방송되고 어제의 정책 뉴스가 그대로 반복됨으로써 아침 첫 뉴스로서의 생생함이 반감되었습니다.

 

프로그램내 인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