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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공모전 홈페이지 2024 KTV 편성개방 국민영상제(제5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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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V 국민방송

함께 키우는 지역의 경쟁력

몇일 전,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국보 1호 숭례문이 전소되었다는 소식이었는데요, 국보를 잃었다는 사실은 국가적으로도 큰 손실이었지만 국민들은 나라의 한 부분을 잃은 것같은 아픔까지 느끼셨을 겁니다.

정교한 복원과 함께 앞으로 더욱 각별한 문화재 시설관리가 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숭례문은 북극성과 같은 존재였습니다.

600년간 우리에게 묵묵히 방향을 알려주었기 때문인데요, 지역 브랜드 역시 지역의 이미지를 알려주고 지역이 나아가는 방향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숭례문과 같은 존재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역의 대표자산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브랜드.

오늘은 지역브랜드를 통해 성공을 거둔 부여군으로 가 봅니다.
 

(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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