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V 국민소통 콘텐츠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OTT) 채널로 확대
- Seezn 타겟 시청층(Z세대) 고려, 아이돌 활용한 예능형 콘텐츠 제작
- 체험형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온라인 콘텐츠 다양성 확보 및 SNS, CATV등 연계 송출로 콘텐츠 활용성 강화
빅포레스트
- KTV 국민소통 콘텐츠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OTT) 채널로 확대
- Seezn 타겟 시청층(Z세대) 고려, 아이돌 활용한 예능형 콘텐츠 제작
- 체험형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온라인 콘텐츠 다양성 확보 및 SNS, CATV등 연계 송출로 콘텐츠 활용성 강화
○ 5월 말 예정된 국제 행사인 P4G 정상회의 관련 탄소중립 정책 소통
- 탄소 중립 및 국가 환경 개선 정책 반영
- 지역민과의 소통 및 환경 문제 중심 내용 구성
○ 주요 시청층 대상, 효과적인 사전 홍보 및 이벤트 기획
- 출연진 활용한 예고·메이킹 필름 제작, SNS 업로드 이벤트 연계
- 랜딩 페이지로 OTT 서비스 가입 유도
○ 국민 생활 밀접한 정책 소통 콘텐츠 지속적인 OTT 채널 확대
- 생활 정책 노하우, 공연문화 콘텐츠 리허설 현장 공공성 아이템 개발
- 청년층 시청자들에게 소구 가능한 출연자 섭외
[본방송]
월요일 13시 00분
[본방송]
화요일 13시 00분
PD: 강인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