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V 특집 생중계 “KTV,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 온라인 생중계” 2월 25일(월) 전 세계에 생중계 방송 실시 |
□ KTV(원장 김관상)는 2월 25일(월) 대한민국 최초 여성 대통령인 제18대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을 인터넷으로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KTV 홈페이지(http://www.ktv.go.kr)를 비롯해 모바일, 외부 포털, 유투브 등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KTV는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광장에서 치러지는 제18대 대통령 취임식 현장을 유투브를 통해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인터넷 생중계를 한다. 이번 방송은 KTV 유투브 채널(youtube.com/chktv520)을 통해서 전 세계에 생중계로 방송하고, 각 부처에서 운영중인 59개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도 방영할 계획이다.
□ KTV가 준비 중인 이번 대통령 취임식 현장은 KBS, MBC, SBS 등 지상파 방송 3사와 공동으로 제작하는 만큼, 최대한 안정적인 화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13일부터 생중계 계획을 준비했던 KTV는 지난 20일에 최종 테스트를 마쳤고, 취임식 당일에는 SD 화질로 방송한다. 끝.
- 이번 취임식은 KTV 홈페이지는 물론 KTV 모바일, 유투브와 외부 포털(티빙, 판도라 에브리온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