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오늘 하루 열지 않음

배너 닫기
비상진료에 따른 병·의원 이용안내 페이지로 바로가기 의대 증원 필요성과 의사 집단행동 관련 영상보기
본문

이어서 네티즌들의 실시간 관심사를 뉴스 검색어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릭-e 뉴스, 오늘의 검색어입니다.

1> 버냉키

벤 버냉키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이검색어에 올라와 있습니다. 뭔가 특별한 발언이 있었나요?

네. 벤 버냉키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추가부양책 실시가능성을 강하게 시사했습니다.

또 모기지담보증권 추가 매입을 검토할 수 있다고도 밝혔는데요. 현재 미국 경제가 연준의 예상보다 훨씬 심각한 상태에 놓여있다는 분석입니다.

네. 뉴욕증시도 버냉키 의장이 추가 부양책을 언급함으로써 일제히 상승세로 마감한 모습입니다.

다음 검색어입니다.

2> 아이폰 4S 가격

아이폰 4s 가격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번 달 출시 예정인 아이폰 4s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계속 뜨겁네요.

네. 아이폰 4S의 출고가가 드디어 결정됐는데요.

가격이 아이폰 4와 동일하고 요금제도 같을 전망이어서, 실제 소비자가 구매하는 가격은 아이폰4 출시 때와 변화가 없을 전망입니다.

최근 타계한 스티브 잡스를 추모하는 분위기에 이어 이동통신사 간의 치열한 마케팅 경쟁까지 맞물리면서 아이폰 4S가 국내 시장에서 얼마나 돌풍을 일으킬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다음 검색어입니다.

3> 한 사람이 보이면 솔로

한 사람이 보이면 솔로, 이건 어떤 내용이죠?

최근 ‘한 사람이 보이면 솔로’ 라는 제목의 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자, 혹시 지금 보이는 사진 속에 남, 녀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네. 사진은 한 사람의 얼굴로 보이기도 하고 남녀가 키스하는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만일, 1명으로 보인다면 솔로 의식이 굳혀진 것”이고 “남녀가 키스하는 사진으로 보인다면, 아직 연애 세포가 죽지 않은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네. 역시 보는 시각에 따라, 하나의 사진을 놓고도 이렇게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네요.

지금까지 오늘의 뉴스 검색어 알아봤습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