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순서는 Live 스마트폰 현장입니다.
올해 트렌드 키워드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retro)의 합성어인 ‘뉴트로’인데요, 빠르게 변하는 시대 속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찾는 세대를 위해 추억의 맛집을 되살리기 위한 사업이 있습니다.
30년 이상 된 음식점을 발굴해 더 오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중소벤처기업부의 ‘백년가게’ 육성사업인데요, 신념과 세월로 맛을 잇는 그 현장 지금 만나보시죠.
네, 소상공인에게는 다양한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손님들에겐 추억의 맛을 되살려 줄 수 있는데요, 앞으로 ‘백년가게’ 육성사업을 통해 어떤 성과를 누릴 수 있을지 자세히 전해주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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