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G20 정상회의 및 중동 3개국 순방 국민이 만들고 국민이 선택한 KTV 국민영상제 국민이 주인인 나라,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 국정과제 바로가기
본문

KTV 국민방송

우리 집은 레슬링 국가대표 합숙소 1부

다둥이 가족 행복일기 월요일 21시 10분

우리 집은 레슬링 국가대표 합숙소 1부

등록일 : 2025.11.24 22:04

서울 동대문구의 작은 빌라. 황민수(44세), 권보영(42세) 부부가 지우(17세), 지이(15세), 지오(13세), 지아(11세), 지안(11세) 5남매를 키우며 살고 있다. 이 집에는 다섯 아이의 운동복과 수건이 넘쳐나고 미처 진열하지 못한 메달과 트로피가 빼곡하다. 이유는 다섯 아이 모두 레슬링 선수로 활약 중이기 때문. 첫째 지우가 초등학교 시절 우연히 레슬링을 시작한 이후 동생들이 그 길을 따라나서며 5남매가 모두 레슬링 선수로 성장 중이다. 최근 열렸던 2025 전국체전 레슬링 대회에서는 첫째 지우가 3위에 올라 동메달을 획득할 만큼 좋은 성적을 유지 중이다. 둘째 지이 역시 남자 선수들과 겨뤄도 실력이 밀리지 않는 편. 그런 형, 누나의 뒤를 바짝 좇으며 실력을 쌓아가고 있는 지오, 지아, 지안이까지 레슬링으로 똘똘 뭉친 5남매 가족을 만나본다.



(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