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한국은 급하다고 재촉해야 들어먹는 세상인가?!~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hya**)
등록일 : 2010.07.04 20:01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분야에 대해서, 문의를 드리고, 상대편 담당자 분이 금방 이메일이나, 문자로 빠른 정보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소식이 없길래...다시 문의를 드렸는데, 담당자 왈...제가 외부에 나와 있어서요. 급하십니까? 이전에 통화할 때, 이메일 주소, 먼저 물어오시고, 문자로 기본 정보 주신다고 하신분이...한마디로, 한국내에 팽배해 있는 급하다고, 재촉하다 못해 아쉬운 소리 해야, 들어주는 척하다가, 들어주는 사회전반적으로 팽배한 이런 서비스 정신이 저한테도 팽배해 있을까봐 잠깐 겁이 납니다.
한마디로, 정보력 싸움인데, 대답은 긍정적으로 했다가, 채용이 안되는 한국인들의 대답 양식에서 오는 오해의 여지...나라가 이정도로 국제적 지위가 올라가고, 기본적인 의식 수준이 올라가고 있는 정도면, 대답을 주는 문화도 합리적으로 가는 것도 나쁘진 않을 성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