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운영중인 공식 누리집보기
본문

시청자의견

KTV 는 시청자 여러분의 의견을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 작성 시 프로그램명과 방송일을 기재해 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특정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적 게시물 내용 등은 공지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남여의 관심 표현 방식도 좀 변해야 하지 않나요?

글자확대 글자축소
작성자 : 김향이(김향이**)
등록일 : 2009.11.16 21:00
제가 얼마전에 목격한 사실을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전부터 참 궁금했던 것이기도 합니다. 몇주동안 생긴 모습들이 비슷한 청소년들이 저의 아파트 부근에서 한 여학생을 두세명이 쫓아다니는 걸 목격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 모습을 보면서, 생각나는 게 있었습니다. 어느 여자분의 일화이기도 한데...예전부터 우리나라는 남자분들이 어느 여자분에게 관심이 생기면, 남자분들 친구분이나 그 외의 주변분에게 도와달라고 그러시고, 그 여자분을 쫒아다닌다거나, 그 여자분에 대해서 캐고 다니는 식의 음성적으로 애정표현을 하시는 분들이 남자분들 중에 여지까지도 꽤 많다고 합니다. 저는 그 음성적이 남자분들의 애정구애 방식에 대해서...피해자중의 하나라서인지...무척 혐오스럽게 생각하는 면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ㅡ 요즘이 막말로...어떤 세상입니까! 관심 있으면, 정정당당하게 관심 있으니...한 번 만나보고 사귀자 이런식이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저는 제가 직접적인 정신적인 피해자 였기 때문에...이 부분에 대해서는...자기표현 방식들에 대해서...청소년들이 도움을 청할 때가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남자분들...한 여자분들을 놓고 이러쿵 저러쿵 직접 어느 여자분들...등뒤에 대고 가면서,,,그러시는 분들...남자라고 막말로...남자다움 과시한다고들 한다는 행동들인데...배운 티좀 내려면...그러시면 안되는 거 아닌 가 싶네요. 요즘의 청소년들...얼마나 상처가 많습니까! 제발, 열려진 통로를 통해서, 남여 여남이 관심을 제대로 표현해서, 제대로 된 만남방식으로 남녀의 애정표현 방식도 선진화 됐으면 좋겠습니다.